여니의 성장 diary
article thumbnail
728x90
반응형

 

안녕하세요 위니브 엠버서더 1기 이혜연입니다🥰

이번 포스팅에서는는 위니브 굿즈를 한 가지 소개할게요!

 

위니브에서 발간한  ⌜제주 워케이션? 제주 리케이션!⌟ 라는 책이에요 📖

제주의 풍경을 담은 표지부터 청량한 분위기가 마음에 쏙 들더라구요ㅎㅎ

 

책 제목을 통해 내용을 일부 예상하실 수 있겠지만

주식회사 위니브의 제주 리케이션 이야기를 통해 워케이션, 리케이션을 꿈꾸는

제주 워케이셔너, 리케이셔너를 위한 안내서인데요💖

 

 

다들 워케이션이라는 단어를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?

워케이션이란 일과 여행의 합성어로 사용되고 있는 단어로써

요즘 유행하는 글로벌 트렌드로 많은 분들의 로망이기도 합니다😎

 

주식회사 위니브는 워케이션을 넘어 제주에서 살며 어디서든 일할 수 있다는 의미에서

제주의 가치, 주체적인 삶, 본질을 추구하는 마음과 이를 뒷밧침하는 회사 문화와 시스템을 엮어

삶, 생활, 여행의 합성어인 리케이션(Lication)을 실천하고 있는 회사랍니다💙

 

해외를 여행하면서 일하거나 여러 지역을 돌아다니며 일하기보단

제주에 살면서 일하면 정말 좋겠다!라는 생각을 많이 가졌던 저로써는 정말 설레는 이야기들이었어요!

 

 

주식회사 위니브의 업무 환경, 복지 등 다양한 이야기들과 

제주의 코워킹스페이스, 카페, 숙소 등의 유용한 정보들도 담겨있어

저에겐 제주 리케이셔너를 향한 꿈과 희망을 가득 채워준 에세이랄까요..💖

 

기회가 주어진다면 주식회사 위니브에서 일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 만큼

제주의 지역적 특색과 더불어 회사 문화와 가치관, 시스템이 더해져

일과 여행이 곧 나의 생활이 되는 경험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어요🥺💙

 

 

제주 워케이션, 리케이션을 꿈꾸시는 분들은

한 번 읽어보시면 아마 제주로 떠나게 되는 계기가 되지 않을까 합니당ㅋㅋㅋ

⌜제주 워케이션? 제주 리케이션!⌟ 을 몸소 실천하고 있는

주식회사 위니브를 엿볼 수 있는 링크도 전달드릴게용!

 

https://paullab.co.kr/

 

바울랩, 위니브

제주 ICT 코딩 컴퓨터학원, 연구원, 출판사

paullab.co.kr

728x90
반응형
profile

여니의 성장 diary

@pponyo

포스팅이 좋았다면 "좋아요❤️" 또는 "구독👍🏻" 해주세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