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니의 성장 diary
article thumbnail
728x90
반응형

 
안녕하세요! 위니브 엠버서더 2기 이혜연입니다😊
이번 포스팅에서는 지난 10월 진행했던
위-니드(We-need)이벤트 참여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해요!
 
지난 위니브 엠버서더 1기 활동에서는 진행되지 않았던
새로운 이벤트 제도여서 참여만으로도 설레더라구요😝
 

 
10월 위니드(We-Need)이벤트는 'N행시 짓기'였는데요!
 
위니브, 스터디인, 엠버서더 3가지 주제로
위니브 3행시, 스터디인, 엠버서더 4행시를 작성하여
가장 인상적인 N행시를 선발하여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였어요🎁
 
이제와서 다시 보니 인당 한 단어로 1회 참여 가능한 이벤트였는데
제대로 이해못하고 단어 2개를 사용해 참여했었네요? 호홓호홓호
 

 
요런 이벤트에 또 빠질 수 없는 1인🫣
이벤트 공지되고부터 메모장에 고쳐가며 눈치보고 있었는뎈ㅋㅋ
 
분명 다들 너무 잘 해내실 것 같은데
스타터를 자처하기에는 다들 망설이시는 것 같아
용기내서 첫 도전자로 나서보았어요😳
 

 
이후로 위니브 엠버서더 2기 동기 여러분들도
적극적으로 참여를 많이 해주셨꾸요!
 
각자 본인의 개성과 센스가 돋보이는 삼행시에
우와! 아이디어 멋지다! 감탄하며 재밌게 보았답니다🥰
 

 

위니드 이벤트 수상자는 월별 회고 Day 진행 후
공지사항을 통해 안내가 되었구요!
 
짠! 제가 유쾌상을 수상했지 모에요?😎✌🏻
처음으로 참여한 위-니드(We-Need) 이벤트에서
수상자로 이름을 올리다니 더더욱 뿌듯했답니닿ㅎㅎㅎ

 

 
한편으로는 사알짝 부끄럽기도 했지만 영광스럽게도
weniv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도 게재가 되었더라구요!
 
위니드(We-Need)이벤트 소식 외에도
다양한 위니브 소식들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
확인하실 수 있으니 아래 링크 참고해주세요😉
https://www.instagram.com/weniv_official
 

 
부끄럽다면서 인스타 스토리에 올리고
동네방네 소문 다 내는 사람이 접니다,,,ㅋㅋㅋㅋㅋ🤣
 
덕분에 보내주신 상품 뿌링클은
부모님이랑 맛있게 냐미냐미 잘 먹었어요🍗🥤
 
다음번 이벤트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,
또 후기 남기도록 해볼게요 안뇽!

728x90
반응형
profile

여니의 성장 diary

@pponyo

포스팅이 좋았다면 "좋아요❤️" 또는 "구독👍🏻" 해주세요!